희주는 민총리를 찾아와 . 지금 이상황에서 내가 뭘해야되나 묻네요 자가를 지키기위해 ..하겠다는 희주에게 총리는 너희 쇼윈도 부부 아니냐 하니 희주는 내가 그사람을 많이 좋아한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