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샘킴ost좋네요

21세기대군 ost 샘킴등이 부르신곡 너무나 감미롭고 좋네요 

두주인공의 서사가 녹아든 가사도 참 좋아서 잘 들었네요샘킴ost좋네요

0
0
댓글4
  • 당당한퀴니피그C207223
    ost전부다좋더라구요
    드라마랑다잘어울려요
  • 프로필 이미지
    불주먹첫째딸
    저도 너무 좋았어요
    오에스티 중에 제일 좋은거같아요
  • 찬란한거위M210498
    샘킴님 목소리가 좋아요
    오에스티가 드라마랑 딱이에요
  • 근면한나팔꽃X216287
    이곡좋아요
    샘킴 목소리랑 찰떡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