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민정우를 찾아간 희주, 자신의 감정을 인정하다

민정우를 찾아간 희주, 자신의 감정을 인정하다

 

희주는 자신이 이안대군을 망칠까 봐 두려워했고, 회사 문제까지 겹치자 더욱 다급해졌습니다.

최현과 함께 의전 차량이 아닌 다른 차를 타고 민정우를 만나러 간 희주는, 자신이 지금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지 물었습니다.

하지만 민정우는 아무것도 하지 말라고, 자신이 다치지 않게 지켜주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희주는 언제 자신을 지켜달라고 했느냐며 분노했습니다.

민정우는 화가 난 채, 이안대군과의 관계도 결국 쇼윈도 아니었느냐고 물었고, 그 질문 앞에서 희주는 더 이상 숨기지 않았습니다.

자신은 이안대군을 많이 좋아한다고, 자신의 감정을 분명하게 인정했습니다.

민정우는 그 말에 짧게 유감이라고 답했고, 희주는 그런 그의 반응에서 묘한 이질감을 느꼈습니다.

1
0
댓글11
  • 프로필 이미지
    이국적인망고스틴Q243965
    민정우는 그 말에 짧게 유감이라고 하고
    희주는 그런 그의 반응에서 이질감을 느끼네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희주가 결국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인정하는 장면이 정말 인상 깊었어요. 민정우의 담담한 반응도 오히려 더 서늘하게 느껴져서 분위기가 묘하게 긴장되더라구요.
  • 당당한퀴니피그C207223
    갈등연기도잘하시더라구요
    몰입잘되고재미잇네요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드디어 감정을 확인하니 정말 시원해요
    앞으로 더 솔직해질 모습 기대할게요
  • 프로필 이미지
    불주먹첫째딸
    본인 마음을 이안앞에서 인정해줬으면!!
    그래도 총리앞에서도 티낸거 맘에 들어요
  • 고요한캥거루Z15111
    민정우의 사랑이  화를 불러오겠군요.
    너무 믿으면 안되는데  큰일이예요.
  • 겸손한데이지Y232482
    희주가 자기 감정을 드디어 마주하는 장면이 참 가슴 철렁하네요 민정우의 "유감입니다"라는 담담한 반응에서 뭔가 더 큰 포기가 담겨있는 것 같아서 진짜 답답해요
  • 심쿵하는앵무새W1886324
    민정우를 찾아간 희주가
    자신의 감정을 인정하는 모습이었죠
  • 찬란한거위M210498
    희주가 이제 본인마음을 인정했네요
    민정우는 희주를 좋아해서 마음이 안좋군요
  • 상냥한벚꽃Q1881783
    민정우는 그 말에 짧게 유감이라고 하고
    희주는 그런 그의 반응에서 이질감을 느끼네요
  • 창의적인비둘기G118821
    결국 감정이 폭발하는 장면이네요… 서로를 지키려는 마음이 오히려 갈등으로 번지는 게 안타깝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