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불나고 엔딩

총리가 편전에 오라했는데 

편전에 불이나고 ..희주는 자가가 그곳에 있다는걸 알고 불안함을 느끼고 드라마가 끝났어요불나고 엔딩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5.3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4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충격적인 마무리에 밤잠을 설쳐요
    역대급 엔딩이라 계속 생각나네요
  • 프로필 이미지
    불주먹첫째딸
    총리 진짜 끝까지 별로에요 ㅡㅡ
    희주를 좋아하는 맘에 그런것도 아닌것같고 짜증나요
  • 고요한캥거루Z15111
    총리 그렇게 안봤는데  대비와 함께 못된짓
    많이한것같네요. 어디까지 악행을 저지를거야
    공손한목련L118378
    작성자
    불낸거 정확하지는 않지만 총리짓같아요
    계약서 유출도 총리짓이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