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예고가 점점 더 본방송을 기대되게 하는 느낌입니다
예고편만 봐도 벌써 가슴이 뛰어요 다음 주까지 어떻게 기다릴지 몰라요
불이 났음에도 무작정 뛰어드는 성격도 희주답네요
이런 위급한 상황에서 희주가 앞뒤 안재고 뛰어들었나보네요
불이 난 상황인건가요? ㅠㅠㅠ급박해보이네요
아니 불길속을 그렇다고 뛰쳐들어가면 어쩌냐구 ㅠ 가끔 보면 너무 답답해요 희주 그런캐 아닌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