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희주오빠 처음으로 멋졌어요

희주오빠로 오빠미 뿜뿜하며 제일 멋진장면이였어요

희주오빠 기자회견씬.  

혼인계약서 자기가 희주걱정해서 오바로 쓴거라며..기자회견했지요

희주오빠 처음으로 멋졌어요

0
0
댓글8
  • 당당한퀴니피그C207223
    쇼츠에도재밋는거많네요
    연기이분잘하시는듯요
  • 백조
    희주오빠 악역이 아니었어요 오빠다운 기자회견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맞아요, 정말 처음으로 오빠다운 모습 보여줘서 보기 좋더라구요. 그래도 확실히 가족은 가족이라는 게 느껴졌습니다.
  • 호기심많은두루미Z125533
    솔직히 아빠피만있는 동생한테 당하는거보고 성격 너무 좋다고 처음부터 느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불주먹첫째딸
    전 태주 캐릭터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
    솔직히 태주네 부부는 희주를 그렇게 싫어하는지도 모르겠어요....
    
  • 창의적인비둘기G118821
    혼인계약서 이야기할 때 희주 걱정해서 그랬다고 하는데 심쿵했어요
    공손한목련L118378
    작성자
    저도 오빠 싫어했는데 저때님 심쿵이였고 멋졌어요
  • 혁신적인계피F232435
    진짜 너무 밉상이에요 그치만 희주의 심정을 더 이해할 수 있어지는 인물이긴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