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민총리 연기도 살벌했지만 대비마마 연기합 최고였어요

민총리 연기도 살벌했지만 대비마마 연기합 최고였어요

 

 

민총리 연기도 살벌했지만 

대비마마 연기합 최고였어요 ㅎㅎ

근데 민총리.. 첨엔 안저랬는데

뒤로갈수록 대비보다 더 악랄하게 변하네요 ㅠㅠ

 

0
0
댓글9
  • 프로필 이미지
    냥이키우기
      왕실 자금줄을 끊어버리는 포스가요
     대단하십니다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두사람 연기합 좋아요.
    민총리 이제 더 악랄해질일만 남았어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두 사람 연기 진짜 잘 하시더라구요 희주를 좋아했던 민 총리도 대비 마마도 참 상황이 안타깝게 되었던 것 같아요.
  • 밝은펭귄A1866102
    공승연님 이번캐릭터로 다음번에 주연하셨으면 좋겠네요.응원합니다
  • 사랑받는토마토M1661168
    공승연발성이 좋더라구요. 조금더 서사를 설명해 주면 좋겠어요.
  • 재치있는계단A227634
    본래 똑똑한사람이 더 악랄해지는것같습니다. 할수있는게 더 많으니깐요
  • 명랑한삵B1868032
    대비마마가 연기를 정말 잘해서 드라마를 이끌어 올려줍니다 정말 사극 돈이 좋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진짜 악한 두 사람의 손을 잡는 것 같네요
    두 사람이 은근히 케미가 잘 맞아요
  • 명랑한삵A116432
    성희주 좋아한다는 설정 들어가면서부터요
    악랄하게 변할 조짐이 보였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