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두 분이 언제쯤 오해를 풀고 웃을 수 있을까요 왕실 자금줄을 끊어버리는 포스가 대단하십니다
저걸 상처라고 말할정도가 되나 싶네요 조금 더 티나게 해줬어야 하지 않나 싶은데 말이죠
얼굴 상처도 멋지게 보이네요. 진짜 상처가 아니라 다행입니다.
완전히 옥에 티네요 상처난 모습도 너무 멋있네요
대군의 얼굴에 상처가 난다니 정말 놀랐어요. 상처가 정말 자연스럽게 분장 잘 돼서 놀랐고.안타까웠습니다.
저거조차 멋지네요.옥티의 티조차 옥이네요
진짜 예쁜 옷 많이 입는다 상처 분 정도 잘어울리네요
얼굴 상처도 멋져 보이네요. 옥의 티가 아니라 또 하나의 매력 포인트가 될 수도 있겠네요.
드라마 상에서 어쩌다가 다쳤는지 괜히 궁금해져요
상처가 왜 옥에 티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럴 수도 있는 것 아닌가요 어쨌든 이 모습 마저도 매력적입니다
얼굴에 상처난것 까지도 뭔가 사연있어 보이는 분위기가있죠
저런 상처도 타투인양 멋지네요.뭔들 안반짝거리냐요
상처난 모습도 너무 멋있네요 상처도 화보로 소화하는 이안 대군이에요
완전히 옥에 티녀ㅔ요 ㅠㅠ 이 얼굴에 상처라니 에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