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얼굴 상처도 멋지게 소화

얼굴 상처도 멋지게 소화얼굴 상처도 멋지게 소화

3
0
댓글14
  • 프로필 이미지
    냥이키우기
     두 분이 언제쯤 오해를 풀고 웃을 수 있을까요
     왕실 자금줄을 끊어버리는 포스가 대단하십니다  
  • 신속한박하C236291
    저걸 상처라고 말할정도가 되나 싶네요 조금 더 티나게 해줬어야 하지 않나 싶은데 말이죠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얼굴 상처도 멋지게 보이네요.
    진짜 상처가 아니라 다행입니다.
  • 편안한키위W117050
    완전히 옥에 티네요
    상처난 모습도 너무 멋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대군의 얼굴에 상처가 난다니 정말 놀랐어요. 상처가 정말 자연스럽게 분장 잘 돼서 놀랐고.안타까웠습니다.
  • 밝은펭귄A1866102
    저거조차 멋지네요.옥티의 티조차 옥이네요
  • 사랑받는토마토M1661168
    진짜 예쁜 옷 많이 입는다
    상처 분 정도 잘어울리네요
  • 귀중한아이리스V1891881
    얼굴 상처도 멋져 보이네요.
    옥의 티가 아니라 또 하나의 매력 포인트가 될 수도 있겠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244315
    드라마 상에서 어쩌다가
    다쳤는지 괜히 궁금해져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W129764
    상처가 왜 옥에 티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럴 수도 있는 것 아닌가요 
    어쨌든 이 모습 마저도 매력적입니다
  • 발랄한자두T243966
    얼굴에 상처난것 까지도 뭔가 사연있어 보이는 분위기가있죠
  • 재치있는계단A227634
    저런 상처도 타투인양 멋지네요.뭔들 안반짝거리냐요
  • 명랑한삵B1868032
    상처난 모습도 너무 멋있네요 상처도 화보로 소화하는 이안 대군이에요
  • 위대한코끼리Y244312
    완전히 옥에 티녀ㅔ요 ㅠㅠ
    이 얼굴에 상처라니 에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