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드라마는 작가놀음이라고 하던데 이드라마는

영화는 감독놀음이고 드라마는 작가놀음이라고들하는데 이번 드라마를 보고있으니 진짜 왜 탑스타를 쓰는지 알꺼 같아요

아무리 가상의 세계라고는 하지만 개연성이 떨어지고 고증도 형편없는데도 보고있는건 솔직히 두 주인공때문입다ㅜㅜ

 

드라마는 작가놀음이라고 하던데 이드라마는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7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9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결국은 대본이 탄탄해야 다들 보는거죠. 어떻게 대본이 당선된건지 궁금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냥이키우기
     왕실 반대 세력들요
     정말 너무 비겁한 것 같아요  
  • 신속한박하C236291
    조금 부족한 시나리오와 연출력을 배우가 커버해주는 면이 은근 많습니다 대군부인도 그러한 면이 많이 보여요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주연배우 캐스팅도 중요한 이유네요.
    드라마 이런저런 아쉬움 있어도 재미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솔직히 유명한 배우 분들이 나온 거치고 좀 허술한 부분이 많이 있긴 하지요. 배우 분들이 정말 많이 끌고 가는 게 사실입니다.
  • 밝은펭귄A1866102
    두배우님이 확실히 탑인 이유를 알게되네요.그리고 누가하냐의 중요성도 알게되네요
  • 귀중한아이리스V1891881
    너무 두 주연 배우에게 스토리가 몰빵 되어 있는거 같아.
    아쉬운 감은 있지만. 그래도 재미 있네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W129764
    드라마를 깊이 파고들면 완성도 면에서는 약간 문제를 삼을 수는 있겠습니다
     하지만 드라마를 이끌어 가는 이 관심도 높은 배우들의 합만으로도 충분히 인기 끌만한 자격이 있다고 봅니다
  • 재치있는계단A227634
    아이유님과 우석님이 가상을 현실로 만들어주지요.이미 존재하지않을것같은 비주얼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