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대비 역할 하시는 공승연 배우님 연기 진짜 소름 돋네요

오늘 아침 기사 보니까 공승연 배우님 연기 칭찬이 자자하네요
지난주 방송에서 아들 안고 우는 장면 보는데 저도 같이 눈물 났거든요
냉정해 보이던 대비가 사실은 과거에 사연도 많고 상처가 깊었다는 게 느껴져서 마음이 안 좋더라고요
우리 대군부부 몰아세울 때는 솔직히 좀 미웠는데 서사를 알고 나니까 캐릭터가 입체적이라 더 몰입되네요
배우분들이 다들 연기를 너무 잘해주니까 드라마가 매회 레전드 경신하는 것 같아요
종영까지 며칠 안 남았는데 이 갈등이 어떻게 풀릴지 끝까지 지켜봐야겠네요대비 역할 하시는 공승연 배우님 연기 진짜 소름 돋네요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5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냥이키우기
      진짜 시작인 것 같습니다 
    키스신 분위기가 너무 예뻐서 무한 반복 중이에요
    
  • 신속한박하C236291
    연기도 잘하고 미모도 좋은데 말이죠 뭔가 터지는 역활을 맡지 못하는게 아쉽네요
  • 편안한키위Y206950
    소름돋아요
    여기서 연기 제일 잘하는듯
  • 빛나는오렌지U46343
    공승연 배우님 연기 진짜 소름 돋게 잘해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정말 드라마 보면서 독보적으로 연기를 잘 한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정말 사극 보고 있는 게 느껴집니다.
  • 밝은펭귄A1866102
    공승연 배우님 이번 드라마로 탑배우가 되시길 바래요. 넘 이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