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흑화를 할 것은 예상되었는데요. 어중간한 흑화로 마무리하지 않길 바라고 있어요.
흑화엔딩이라 재미있어지네요. 어떻게 흑화할지 다음회차 기다려집니다.
크으~~ 이제 서브 남주의 흑화 시작인가... 노상현님 악역에 참 잘어울린단 말이죠~~
총리가 그럴줄 알았네요~~ 이번주 방송이 기다려지네요
총리가 이미 나쁜일을 좀 한 것 같은데 더 본격적으로 흑화하나보네요 이안대군에게도 칼을 겨눴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