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노상현, 아이유♥변우석 향한 직진 고백에 흑화 '불길 엔딩'

☘️노상현, 아이유♥변우석 향한 직진 고백에 흑화 '불길 엔딩'☘️노상현, 아이유♥변우석 향한 직진 고백에 흑화 '불길 엔딩'☘️노상현, 아이유♥변우석 향한 직진 고백에 흑화 '불길 엔딩'☘️노상현, 아이유♥변우석 향한 직진 고백에 흑화 '불길 엔딩'

0
0
댓글5
  • 신속한박하C236291
    흑화를 할 것은 예상되었는데요. 어중간한 흑화로 마무리하지 않길 바라고 있어요.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흑화엔딩이라 재미있어지네요.
    어떻게 흑화할지 다음회차 기다려집니다.
  • 즐거운사자K125300
    크으~~ 이제 서브 남주의 흑화 시작인가...
    노상현님 악역에 참 잘어울린단 말이죠~~
  • 빠른나무늘보R228292
    총리가 그럴줄 알았네요~~ 이번주 방송이 기다려지네요
  • 독특한사포딜라X229261
    총리가 이미 나쁜일을 좀 한 것 같은데 더 본격적으로 흑화하나보네요
    이안대군에게도 칼을 겨눴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