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이랑이 처음 궁에 들어왔을때 이안대군과 윤이랑은 사이가 좋았던듯합니다. 이안대군이 형님을 대신해 난처해질수있는 윤이랑을 도왔었네요. 그런데 지금 이렇게 사이가 안좋아진 이유가 뭘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