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우석님과의 감정표현 몰입도가 최고엿어요

우석님과의 감정표현 몰입도가 최고엿어요

아이유님은 복잡하게 흔들리는 내면을 섬세하게 표현하시는거같아요

특히 대비 윤이랑의 차가운 말에 흔들리면서도 애써 감정을 다잡는 모습으로 긴장감을 높이더라구요
이안대군에게 “우리 이혼해요”라고 말하는 장면에서는 진심을 숨긴 채 차갑게 말해야 하는 복합적인 감정을 디테일하게 표현해 몰입감을 더해졋어요

우석님과의 키스신에서도 감정몰입도가 높아져서 시청률이 높아지는듯해요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또산보는하이바라
    두번의 키스씬 때마다 시청률이 쑥쑥 올라갔다고들 하지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감정선을 보니 정말 몰입이 되더라고요
    시청률도 높아지고 너무 재밌는 드라마네요
  • 고귀한뱀S126499
    너무 몰입잘되는 드라마에요
    정말 재밌어서 보내기 싫어지네요
  • 발랄한자두M126466
    감정표현 제대로 하시네요
    성희주의 한마디에 모든게 담겨있어요
  • 사랑받는토마토Y178168
    엄청 희주를 기다렸죠
    근데 돌아오는 답변이 이혼이라니 ㅠㅠ
  • 명랑한삵D126432
    몰입하게 만들더라구요
    심쿵하게하는 어깨넓이~~
  • 사려깊은해바라기T1804772
    처음에는 이안대군 연기가 어색했던 것 같아요.
    하지만 뒤로 갈수록 잘 어울리는 것 같더라구요.
  • 기적적인자몽Q116955
    키스씬할때는 심쿵하게 했지요. 아이유님과 변우석님 내면을 표정으로 표출하는 연기 참 잘하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