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희주와 도비서의 케미

희주와 도비서의 케미

 

 

희주와 도비서의 케미가 정말 좋네요 ㅋㅋ

예능에도 두분 케미를 여러번 봤는데

둘이 급속도로 친해졌다고하네요

연기도 최고지만 일단 둘이 너무 잘맞는듯해요

이제 얼마 남지 않은 대군부인 ㅠㅠ 

벌써 보내기 싫어요

0
0
hub-link

지금 예능을 주제로 11.1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7
  • 즐거운사자L133900
    희주와 도비서 케미 좋죠
    곧 끝나니 아쉽네요 
  • 고귀한뱀S126499
    둘 케미가 초반부터 좋았어요
    상사인데 희주말에 하나도 안지고요 ㅋㅋㅋ
  • 탁월한원숭이X207317
    두분이 너무 잘 어울려요. 같이 있는 장면이 더 많이 나오면 좋겠어요.
  • 발랄한자두M126466
    두분 케미도 잊을수없죠
    비서이기전에 가장 절친같아요
  • 명랑한삵D126432
    두분 케미가 정말 좋아요
    이연님 너무 매력있어요
  • 사려깊은해바라기T1804772
    이번에 희주와 그 비서의 케미가 전 재밌더라구요.
    이런 소소한 티키타카가 은근히 드라마의 매력을 올려주죠.
  • 편안한키위Y206950
    케미좋아요ㅠㅠ
    끝나는게 넘 아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