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사자L133900
인기 게시판 TOP 50
희주와 도비서의 케미가 정말 좋네요 ㅋㅋ
예능에도 두분 케미를 여러번 봤는데
둘이 급속도로 친해졌다고하네요
연기도 최고지만 일단 둘이 너무 잘맞는듯해요
이제 얼마 남지 않은 대군부인 ㅠㅠ
벌써 보내기 싫어요
0
0
댓글7
희주와 도비서의 케미가 정말 좋네요 ㅋㅋ
예능에도 두분 케미를 여러번 봤는데
둘이 급속도로 친해졌다고하네요
연기도 최고지만 일단 둘이 너무 잘맞는듯해요
이제 얼마 남지 않은 대군부인 ㅠㅠ
벌써 보내기 싫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