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차에 앉아있는것도 멋져요

차에 앉아있는것도 멋져요

 

차에 앉아있는것도 멋져요~

밖으로 나와서 혼자 이것저것 생각하는데

진짜 기럭지도 장난아닌 이안대군 ㅋㅋ

너무 멋지네요 !! +_+

이제 2회밖에 남지 않아서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합니다 

0
0
댓글7
  • 고귀한뱀S126499
    맞아요 ㅋㅋ 진짜 너무 멋지네요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까요
  • 즐거운사자L133900
    키가 커서 멋있네요
    2회만 남아서 아쉽네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자동차 광고 같았어요. 드라마 찍고 광고도 많이 찍으시겠어요.
  • 발랄한자두M126466
    모델을 하셨어서 그런지 진짜 모델같네요
    자동차 광고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세련된허머스X207525
    광고 같은 느낌이네요.
    그냥 앉아만있어도 멋있어요.
  • 명랑한삵D126432
    그냥 있어도 멋있는거 인정이요
    이제 스토리가 어떻게 될까요
  • 근면한나팔꽃X216287
    화보같아요~~
    결말 잘마무리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