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에 앉아있는것도 멋져요~ 밖으로 나와서 혼자 이것저것 생각하는데 진짜 기럭지도 장난아닌 이안대군 ㅋㅋ 너무 멋지네요 !! +_+ 이제 2회밖에 남지 않아서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