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감정선이 따라가기 힘드네요

 

감정선이 따라가기 힘드네요감정선이 따라가기 힘드네요

 

 

갑자기 세기의 사랑이 됐어요.

정말 드라마의 극적인 사랑은 상황이 만들어준다고

갑자기 너희 왜 이렇게 목숨건 사랑이 됐어?

 

저만 못본 중간 스토리가 있는 느낌

 

성희주랑 이안대군만 그러는게 아니라

윤이랑도 분노할때 저정도로 이안대군 좋아했다고?

그럼 왜 결혼했지? 이해 안가고 있어요

 

진심 감정선은 뇌 빼고 봐야하나봐요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7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또산보는하이바라
    조금 그런 면이 있지요. 이벤트나 행사 위주로 드라마가 진행되다 보니... 조금 건너뛴 부분도 있는거 같고.. 누가 좀 통으로 덜어낸 파트도 있는거 같고..
  • 고귀한뱀S126499
    진짜 보이는게 없는 상태여서 그런거같아요
    이안대군을 위해 뭐든지 하고싶어해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이야기가 복합적이어서 그런 것 같아요. 연기 하면서 생각을 많이 해야겠더라구요.
  • 발랄한자두M126466
    저는 스토리가 빠르게 변화하는것 같단 생각했어요
    다들 감정선이 격해지죠
  • 사랑받는토마토Y178168
    사람을 죽일뻔한거니까 그런거같아요
    윤이랑이 화내는건 이해가던데요
  • 명랑한삵D126432
    저는 그래도 이해가 가더라구요
    아 정말 찐사랑이 됐구나 싶었어요
  • 명랑한삵A116432
    방영회차가 너무 짧아서요
    서사들을 설명할 시간이 부족한것 같긴 해요 
  • 사려깊은해바라기T1804772
    이 드라마는 사실 꽤 좋은 내용인데, 사랑하게 된 절절함이 조금 부족하긴 했어요.
    왜냐면 희주는 정말 아버지를 싫어했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