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11화 예고편중에서 제일 마음에드는 장면

11화 예고편중에서 제일 마음에드는 장면

이제 드라마는 마지막을 향해서 달려가고 있네요 

과연 모든 고난을 극복하고 두 사람은 행복해질 수 있을까요 

11화 예고편 중에서 마지막에 나오는 

가장 마음에 드는 씬을 골라 봤네요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4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또산보는하이바라
    아주 잠깐 서로에게 기대어 쉬고 있는 모습이네요. 아주 짧은 평화랄까..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두 사람이 서로 기 되어 있는 모습을 보니 갈등 상황이 많이 해소 되지 않았을까 싶어요. 이제 왕위도 올랐으니 행복해지길 바래요.
  • 열린자두L1435954
    벌써 마지막을 향해 달려간다니 아쉽네요
    마지막 장면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결말이 더 궁금해지네요
  • 명랑한삵A116432
    벌써 마지막이 다가오네요
    방영회차 짧게 느껴지네요 
  • 포근한꽃바늘S213677
    저 장면이 유독 감정선이 진하게 남아서 저도 그 부분이 계속 생각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세련된허머스X207525
    서로 마음 확인하고 나서 케미가 더 사는거 같아요.
    같이 있는 장면 너무 좋네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슬픈 눈빛들이네요. 앞으로 계속 슬픈 내용일 것 같아요.
  • 빠른나무늘보I210492
    마지막 장면 분위기가 너무 애절해서 한참 여운 남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