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아이유님 혼례복 촬영 고생했네요

머리에 쪽두리며 비녀에 천같은거에 ..

옷도 여러겹이라 고생했겠다 싶었는데 ..역시나 

괜찮다고말하지만 힘듦이 눈에 보이네요

사극이 준비할게 진짜 많아요

아이유님 혼례복 촬영 고생했네요

0
0
댓글9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혼례복이 보기는 정말 너무나 이뻤는데. 옷도 여러겹 입어야 하고 정말 머리도 무겁고 고생 많이 하셨을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혼례복만 봐도 얼마나 공들였는지 느껴졌는데 촬영은 진짜 쉽지 않았을 것 같아요
    갖춰 입고 연기하는 거 보면 사극은 준비 과정부터 엄청나네요
    공손한목련L118378
    작성자
    그러게요 의상과 헤어까지 정말 준비할게 한두가지가 아니네요
  • 명랑한삵A116432
    한복입고 연기하는게요
    쉽지가 않긴 하죠 
  • 포근한꽃바늘S213677
    예쁘긴 해도 준비 과정이나 착용이 쉽지 않아서 고생 많았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세련된허머스X207525
    옷이 정말 여러겹이더라고요.
    많이 덥고 불편할거 같았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Z249033
    사극은 힘들지요
    체력적으로 힘들어 고생하셨겠어요
  • 빠른나무늘보I210492
    혼례복은 보기엔 화려한데 직접 입고 촬영하면 진짜 체력적으로 힘들겠더라구요
    공손한목련L118378
    작성자
    그죠 목에도 무리가겠더라구요
    무게가 꽤 나갔는지 ..결국 힘들어보이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