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공승연님 연기가 너무 빛났네요

공승연님 연기가 너무 빛났네요

 

21세기 대군부인에서 엄청난 연기를 보여주고 계신 공승연님이죠. 발성이 좋은게 느껴졌는데 특히 이 장면에서 더욱 빛이 난 것 같아요. 숨겨왔던 마음을 토해내듯이 울면서 대사치는데 정말 숨죽여봤네요ㅠㅠ 우는 모습마저 너무 예쁘네요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또산보는하이바라
    극중에서 가장 진지한 역할을 아주 잘 해주고 있지요. 극 초반엔 아이유 보다 더 돋보이더구먼여~~
  • 프로필 이미지
    편안한키위P229650
    공승연님, 눈빛연기, 
    목소리톤 진짜, 멋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진짜 드라마 보면서 공 승연님 연기 잘한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현대 사극이지만 옛날 사극처럼 연기 너무나 잘 하고 있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공승연님 연기 너무 좋았어요
    진짜 감정선이 또렷해서 몰입이 확 되더라고요
  • 호기심많은두루미Z125533
    공승연님의 사극에 맞는 톤이 너무 인상깊은거 같아요
  • 존경스러운햄스터H117015
    공승연님 연기 넘 잘 하고 있어요. 대사할때 발음이 명확해서 정말 좋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