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왕실로부터 사랑하는 이를 멀리 보내야만 하는 슬픈 이유

왕실로부터 사랑하는 이를 멀리 보내야만 하는 슬픈 이유왕실로부터 사랑하는 이를 멀리 보내야만 하는 슬픈 이유왕실로부터 사랑하는 이를 멀리 보내야만 하는 슬픈 이유왕실로부터 사랑하는 이를 멀리 보내야만 하는 슬픈 이유

 

 

 

왕실에서 누군가가 아이유나 왕실 사람들을 해치려 한다는 정황이 드러나면서 상황이 급박해졌어요 

노상현이 변우석한테 아이유를 지키고 싶으면 왕실로부터 멀리 밀어내야 한다고 간곡하게 부탁하는데 

그 말에 변우석이 결국 마음을 굳히는 것 같더라고요 

사랑하기 때문에 보내줘야 한다는 말이 참 잔인하게 느껴지는 장면이었어요

 

 

 

 

 

 

 

0
0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편안한키위P229650
    희주를 너무 사랑해서,,, 
    그래서 이런 결정을 했다는게 슬프네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희주를 사랑하지만 주변 상황 때문에 어쩔 수 없이 헤어져야 하는 상황이 안타까워요 왕실이 참 어려운 것 같아요
  • 즐거운사자K125300
    사랑하는데 지켜주려면 자기로 부터 멀리 보내야 한다는 현실이
    얼마나 무겁고 슬플까요... 자기가 할 수 있는게 없다는건 좌절일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