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아이유랑 배우들 장난치는 거 보니까 성격 진짜 좋아 보여요

아이유랑 배우들 장난치는 거 보니까 성격 진짜 좋아 보여요아이유랑 배우들 장난치는 거 보니까 성격 진짜 좋아 보여요아이유랑 배우들 장난치는 거 보니까 성격 진짜 좋아 보여요

 

 

 

배우들끼리 장난기 넘치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더라고요 

드라마 속 진지한 모습이랑은 다르게 현장에서는 서로 드립도 치고 화기애애하게 지내는 게 느껴져서

아이유가 리액션도 잘해주고 현장을 밝게 이끌어가는 모습이 진짜 매력 있더라고요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5.9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또산보는하이바라
    저 장면은 자동차 사고 난 뒤네요!! 그나저나 자동차 사고 낸 사람 배후는 왜 밝히다가 만겨?
  • 프로필 이미지
    편안한키위P229650
    촬영장 갈 맛이 날거 같아요 .
    이렇게 일하는거 부럽네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드라마 속 심각한 상황은 달리 촬영 하는 멤버들들끼리 친한 모습이 참 좋더라구요가 분위기가 참 좋은 것 같아요
  • 귀여운튤립J116971
    촬영하지 않을때는 화기애애하게 지내는것 같아요. 평소처럼 대화를 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