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눈빛만으로도 감정이 느껴지는 거 같아요

눈빛만으로도 감정이 느껴지는 거 같아요

 

눈빛만으로도 감정이 느껴지는 거 같아요

 

연기를 너무 잘하시더라구요 ㅠㅠ

 

보는 내가 다 감정이 느껴지고 절절해지는 기분이네요 ㅠㅠ

 

이제 마지막화를 앞두고 있다니 안 믿겨져요 ㅠㅠ

0
0
댓글4
  • 강인한사과S128241
    아이유님 눈빛만 봐도 감정이 느껴져요
    절절하고 애틋한 기분이 전달되었어요
  • 즐거운사자L133900
    연기를 너무 잘 하시죠
    마지막회 남겨두니 아쉽네요 
  • 공손한목련L118378
    아이유님 귀엽더라구요
    마지막화 기대되요
  • 혁신적인계피E116935
    눈빛에 많은 것을 담아내지요. 눈빛연기, 표정연기도 잘하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