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희주랑 이안 마지막 이야기 벌써 아쉬워요

희주랑 이안 마지막 이야기 벌써 아쉬워요

 

21세기 대군부인 이제 마지막을 향해 간다니 벌써 아쉬운 마음이 크네요ㅠㅠ 계약결혼으로 시작했던 성희주와 이안대군이 서로를 진심으로 사랑하게 되는 과정이 너무 애틋하고 설렜던 것 같아요. 함께 위기를 이겨내며 서로의 편이 되어주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았는데, 마지막엔 또 어떤 감동과 여운을 남길지 기대되면서도 괜히 마음이 몽글몽글해지네요. 희주와 이안 커플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처음 시작은 계약으로 했지만 이제는 진심으로 서로 더 나 좋아하는 게 느껴지고 잘 마무리 하며 끝날 거라 믿어요
  • 무한한오리A129120
    드라마가 너무 짧아서 아쉬워요
    서로를 진심으로 사랑하게되는 과정이 애틋했어요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진짜 한달반동안 드라마 보느라 너무 좋앗어요 
    정말 재밌게 봤네요
  • 놀랄만한코알라O207609
    오늘 저녁 마지막방송 보고싶은데 회피하고싶어요
    이대로 끝나지않았으면 좋겟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