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즉위식 올리는 대군자가 표정이 비장해보여요

즉위식 올리는 대군자가 표정이 비장해보여요

 

 

어제 11화 마지막 엔딩에서

즉위식 올리는 대군자가 표정이 비장해보였어요~

이 순간을 얼마나 기다렸을까요 ㅠㅠ

 

 

0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즉위식 올리는 미안 대군 정말 그동안 고생이 많았지요. 결국은 제일 높은 자리까지 올라가고 성취 하게 되네요.
  • 무한한오리A129120
    즉위식에서 이안대군 왕으로서의 위엄이 넘쳤어요
    이안대군의 표정도 비장하고 멋있어요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즉위식 올리는 장면 너무 좋다고 생각했는데.
    드라마 끝나니 역사왜곡으로 말이 많아서 아쉬웠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H116989
    무표정속에 많은 생각이 담아진것 같았어요. 깊은 행복이 느껴지지 않는 표정이었지요
  • 기쁜기린Q129201
    죽을 고비를 넘기고 얻은 자리라서 그런지 슬프고 힘들어보였어요 즉위하고 군주제 폐지를 논할거라 마음을 단단히 먹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