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21세기 대군부인의 감동이 OST로 다시 이어지고 있네요~~

극의 분위기와 감정선을 그대로 담아낸 음악들이 여운을 더욱 깊게 만들어주는 느낌이에요ㅎㅎ
장면 하나하나를 떠올리게 하는 멜로디가 몰입감을 다시 살려줍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0
0
댓글6
  • 신속한박하E1868191
    멜로디가 장면을 떠올리게 하는 게 인상적이에요.
    OST가 분위기를 살려서 몰입감이 더해지는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드라마에 나왔던 노래들 들어 보면 장면들도 생각나고 참 좋더라구요. 유명한 분들이 많이 참여해서 좋은 노래 많아요.
  • 뜨거운체리N128246
    극의 분위기와 감정선을 음악에 그대로 담았어요
    ost를 듣고있으면 드라마 장면들이 떠올라요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21세기 대군부인 오에스티 진짜 
    다 좋아서 매일 들어요
  • 친절한두리안A136660
    OSt거 너무 좋아서 노래를 계속 듣고 있습니다
  • 뜨거운체리W116946
    OST로 인해 드라마 감동이 더 강해졌지요. 몰입력을 더 높혔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