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요리하는 완

백수가 되어 요리하는 완

완은 칼질이 안되네요

국도 망치고

완이랑 현이는 써브웨이가서 저녁먹네요요리하는 완

0
0
댓글5
  • 신속한박하E1868191
    완이의 칼질이 안되는 모습이 눈에 띄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웃음이 떠오르는 장면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우리는 못해도 그래도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은 보기 좋더라구요. 결국은 맛있게 사먹는 게 최고긴하지 만요.
  • 뜨거운체리N128246
    최현과 이완이 함께 요리하는 모습도 멋있어요
    결국 저녁은 두사람이 사먹어서 귀여웠어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그러게요 ㅋㅋ 정말 너무 귀엽고 깜찍했던 장면이네요 ㅎ ㅎ
  • 친절한두리안A136660
    그러게요. 이 장면 또 하나 너무너무 귀여웠던 그런 장면이었던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