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주를 처음부터 좋아했다는 완 국궁장에서 이름을 알게되었을때부터 희주를 쭉 좋아했다는 완 정말 일편단심이였어요
기쁜기린Q129201희주는 그저 학교 선후배였다고 인터뷰에서 말했지만 이안대군은 그때부터 희주를 좋아했었죠 국궁장 에필로그에서도 그 마음을 알 수있었어요 졸업하고도 희주 소식들으면서 계속 좋아했다니 진짜 일편단심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