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다시 회사로 돌아간 성희주는 일하느라 정신없네요

다시 회사로 돌아간 성희주는 일하느라 정신없네요다시 회사로 돌아간 성희주는 일하느라 정신없네요다시 회사로 돌아간 성희주는 일하느라 정신없네요다시 회사로 돌아간 성희주는 일하느라 정신없네요

회사로 다시 돌아간 성희주..

자기 자리를 다시 찾은 성희주...

역시 어울리네요

0
0
댓글12
  • 신속한박하E1868191
    예전에 저도 직장에 복귀했을 때 바빴어요.
    새로운 일에 적응하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 활기찬거미X184593
    자기 자리를 다시 찾았군요 
    역시 이게 잘 어울리네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맞아요, 희주는 정말 자기가 하고 싶은 일 하면서 당당하게 지내는 모습이 제일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 고고
    역시 일할때가 멋짐 폭발이군요
    성희주같아서 멋져요
  • 똑똑한복숭아Z1701653
    다시 회사 돌아간 이후 전개 현실감 있었어요
    일상 파트도 은근 공감 많이 됐네요
  • 잠재적인팬더F228119
    성희주 회사 복귀하고 현실감 확 올라왔네요
    연애만 하는 엔딩 아니라서 더 좋았어요
  • 편안한달콤K1492250
    회사로 돌아간 성희주 보니까 묘하게 짠하더라구요. 그래도 자기 자리 다시 찾아서 일하는 모습이 더 멋져보였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성희주가 회사로 돌아가 바쁘다니 현실적입니다.
    일과 사랑을 함께 그려내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 대담한크랜베리C116769
    성희주는 다시 엄청 바빠졌어요. 열심히 일하는 모습 참 좋아 보였구요 
  • 신선한람부탄F185167
    다시 회사 돌아간 뒤에도 성희주 캐릭터답게 바쁘게 사네요
    엔딩 이후 모습까지 보여줘서 괜찮았습니다
  • 사랑받는토마토B116568
    다시 회사로 돌아간 성희주는 역시 일 잘하는 모습이 멋있네요
    바빠도 흔들리지 않는 느낌이라 더 매력적이었어요
  • 기특한바다표범V116497
    회사로 돌아간 희주가 너무 바쁘네요
    그래도 씩씩하게 버티는 모습 멋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