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솔지 tears 무대 봤어요

솔지 tears 무대 봤어요

티얼스 유명한 노래죠 솔지님이 부르셨어요

원곡도 고음이 많은데 솔지님도 지지않고 잘 부르셨어요 꽉찬 고음을 들려줘서 시원시원했어요

제대로 작정한 무대였네요

0
0
댓글5
  • 근면한나팔꽃O242787
    예전에도 이런 무대를 본 적이 있었어요.
    솔지님의 고음이 시원하게 울려 퍼졌어요
  • 다정한코코넛K117058
    솔지님 소찬휘님의 tears를 선곡했다는것부터 정말 제대로 가창력을 보여주려고 하신듯 싶었어요. 고음을 계속 질러야하는데, 정말 시원시원하게 부르셨어요.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정말 예전부터 좋아했던 노래인데 이렇게 시원하게 불러 주시니 너무 너무 좋았어요
  • 재치있는계단W116634
    그렇게  부르기 힘들고 너무너무 높은 날인데 너무 잘 소환해지는 것 같아요
  • 존경스러운햄스터H117015
    소찬휘님의 티얼스 노래 선곡해 열창했지요. 고음 제대로 잘 올렸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