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구수경님 님의 등불 멋져요

구수경님 님의 등불 멋져요

부르기 어려운 노래였는데 구수경님이 완벽하게 불렀어요 탄탄한 성량으로 무대를 장악했어요 지금까지 무명이었던게 믿기지 않을만큼 잘 부르셨어요 다른 노래도 기대가 돼요

0
0
댓글4
  • 근면한나팔꽃O242787
    구수경님의 등불 같은 무대가 정말 감동적이네요.
    다음 곡도 기대가 크게 돼요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맞아요. 부르기 어렵지만 너무 너무 잘 소환해져서 너무 너무 다행이었어요
  • 재치있는계단W116634
    그러게요. 정말 부르기 어려운 노래인 것 같은데 너무너무 잘 불러주신 것 같습니다
  • 아이스크림쪼아요
    수경님 바쁜 스케줄 와중에도 건강 늘 1순위로 챙기세요.
    아프지 말고 오래오래 좋은 목소리 들려주길 바랍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