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첫 라운드 아쉬움 싹 잊게 만든 홍지윤의 복수전

첫 라운드 아쉬움 싹 잊게 만든 홍지윤의 복수전첫 라운드 아쉬움 싹 잊게 만든 홍지윤의 복수전첫 라운드 아쉬움 싹 잊게 만든 홍지윤의 복수전첫 라운드 아쉬움 싹 잊게 만든 홍지윤의 복수전

 

 

 

 

홍지윤 무대 보는데 진짜 독기 품고 나왔다는 게 화면 너머로 다 느껴졌어요 

본선 1차전 때 결과가 좀 아쉬워서 절치부심했다고 하더니 

드레스부터 무대 매너까지 정말 완벽하게 준비했더라고요 

일본의 아즈마 아키랑 나훈아의 울긴 왜 울어 를 같이 부르는데 

한 곡 대결이라 그런지 긴장감이 평소보다 더 팽팽했어요

 

 

 

0
0
댓글7
  • 탁월한원숭이U116517
    그초 같이 부른건 더 쉽지 않을듯해요 넘 잘하긴 했어요 
  • 고요한캥거루Z15111
    들을수록 생각나는 무대였어요.
    요즘 계속해서 듣는답니다.
  • 근면한나팔꽃O242787
    홍지윤의 복수전 긴장감이 살아있네요.
    무대 매너와 드레스까지 완벽해서 감동했어요
  • 사냥꾼같은수선화Q1906873
    나날이 성장하시는 울 가수님 응원합니다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역시 가왕답게 여유롭게 무대 시작하신것같아요
    울긴왜울어  잘들었어요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정말 도끼를 품고 나왔다는 말이 어떤 말인지 알 것 같이 너무 너무 잘하시더라고요
  • 멋진멧돼지G1888927
    울긴 왜 울어 한곡 대결 무대 잘 만들었어요. 최선을 다하는것 같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