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사랑아 열창하며 고음 대결 펼친 구수경과 타에 리

사랑아 열창하며 고음 대결 펼친 구수경과 타에 리사랑아 열창하며 고음 대결 펼친 구수경과 타에 리사랑아 열창하며 고음 대결 펼친 구수경과 타에 리사랑아 열창하며 고음 대결 펼친 구수경과 타에 리사랑아 열창하며 고음 대결 펼친 구수경과 타에 리

 

 

 

 

무패 신화를 써오던 구수경이 처음으로 패배했다는 소식에 정말 깜짝 놀랐어요 

상대인 일본 대표 타에 리가 구수경한테 첫 패배를 안기겠다고 예고했는데 그게 현실이 될 줄은 몰랐거든요 하지만 구수경도 한국의 센 언니답게 기죽지 않고 당당하게 맞서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았어요

 

 

 

0
0
댓글6
  • 탁월한원숭이U116517
    둘다 넘 잘했는데요 대결이라 아쉽네요 
  • 기적적인자몽C1886355
    점수로 환산된 결과를 그렇게 받아들이기는 쉽지는 않네요
    실력 외적인 부분도 작용하는 것 아닌가요
  • 근면한나팔꽃O242787
    구수경이 처음 패배했지만 당당히 맞서는 모습이 인상적이에요.
    다음 무대에서도 멋진 고음 기대하네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구수경님  헌역가왕3콘서트보고
    파워풀한 무대에 반했어요ㆍ두분무대 넘 멋쪘어요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두 분 다 너무 너무 잘하시더라고요. 정말 고 움을 너무 너무 잘하시더라고요
  • 멋진멧돼지G1888927
    센 이미지 가진 두가수 무대 대단했어요. 가창력 돋보였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