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18살 일본 가왕 아즈마 아키의 마음을 울리는 한국 노래

18살 일본 가왕 아즈마 아키의 마음을 울리는 한국 노래18살 일본 가왕 아즈마 아키의 마음을 울리는 한국 노래18살 일본 가왕 아즈마 아키의 마음을 울리는 한국 노래18살 일본 가왕 아즈마 아키의 마음을 울리는 한국 노래

 

 

 

 

한일가왕전에서 일본의 18세 가왕 아즈마 아키가 부른 양지은의 그 강을 건너지 마오 무대는 정말 기억에 남을 만큼 좋았어요 

한국 노래임에도 불구하고 가사 한 마디 한 마디에 담긴 깊은 슬픔과 한을 일본인인 아키가 어떻게 저렇게 잘 표현할 수 있는지 보는 내내 감탄이 나오더라고요

 

 

 

0
0
댓글6
  • 탁월한원숭이U116517
    듣기 넘 좋더라구요 어색한 부분이 없었어요
  • 기적적인자몽C1886355
    이젠 상당히 한국적인 정서를 많이 이해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만큼 전달력이 좋아졌다고 보네요.
  • 근면한나팔꽃O242787
    아키가 부른 '그 강을 건너지 마오'가 감동적이네요.
    아키의 섬세한 감정 표현이 인상적이었어요
  • 다정한코코넛K117058
    아즈마 아키양이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시오 노래를 선곡했다고 했을때부터 너무 슬프게 들렸어요. 노래 부르면서 눈물 나오는걸 꾹 참고 불렀어요.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나이도 어린데 이렇게 노래를 청량하게 잘 부르다니 너무 너무 깜짝 놀랐어요
  • 멋진멧돼지G1888927
    그 강을 건너지 마오 노래를 절절하게 불렀어요. 감동을 주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