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유다이님 프리텐더 노래 부른거는 언제 들어도 소름이네여 ㄷㄷ

유다이님 프리텐더 노래 부른거는 언제 들어도 소름이네여 ㄷㄷ

 

노래에 관해 사실 기술적으료.. 잘 모르지만

그래도 진짜 엄청난 키의 노래를 대단하게 불러준 유다이님이네여

후렴으로 치닫을수록 진짜 소름이 끝이 없었네여ㄷㄷ

최고였어여

0
0
댓글3
  • 탁월한원숭이U116517
    유다이님 실력 넘 좋아요 노래도 넘 좋구요 
  • 애정어린아보카도P116862
    유다이님은 고음발성이 탁월한것 같아요. 높은키 노래를 정말 잘 소화해요
  • 다정한코코넛K117058
    저도 사실 일본노래 잘 몰랐는데, 유다님이 부르는 프리텐더는 들을수록 너무 좋았어요. 목소리 자체가 악기같은 사람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