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1화봤는데 스토리 전개가 빨라서 넘 좋아요

 

서인국 박지현 얼굴합도 연기합도 좋음 

 

여주가 깨발랄하고 남주가 좀 시니컬한데 

 

남주가 먼저 직진하는 건줄 알았더니.. 

1화부터 플러팅 하는건줄 알았는데 본인팀으로 불러오려는거였네요 ㅋㅋ

 

1화봤는데 스토리 전개가 빨라서 넘 좋아요1화봤는데 스토리 전개가 빨라서 넘 좋아요

0
0
댓글1
  • 공손한목련L118378
    저는 잔잔한 느낌이 있었어요
    시우와 지윤 어찌 될지궁금해서 보게되긴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