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인기 게시판 TOP 50
13회차에서
이한영 병실로 찾아온
유세희가
먼저 이한영에게
애틋한 입맞춤할때는 설레였어요.
애틋한 눈빛으로
이한영을 쳐다보다가
손을 잡고 입맞춤 할때는
진심 같아 보였고
앞으로
이한영을 위해
최선을 다할것 같아 보였지요.
나중에 반전이 있었지만
입맞춤 하는 장면이 보여졌을때는
달달하고 심쿵하기도 했어요.
0
0
댓글13
13회차에서
이한영 병실로 찾아온
유세희가
먼저 이한영에게
애틋한 입맞춤할때는 설레였어요.
애틋한 눈빛으로
이한영을 쳐다보다가
손을 잡고 입맞춤 할때는
진심 같아 보였고
앞으로
이한영을 위해
최선을 다할것 같아 보였지요.
나중에 반전이 있었지만
입맞춤 하는 장면이 보여졌을때는
달달하고 심쿵하기도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