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똥찬여우R116518
인기 게시판 TOP 50
대화를 할때
유세희를 두둔하는 말을 이한영이 하자
김진아 검사가
'아 진짜 둘이 뭐가 있는거에요?'라고 묻자
이한영은 '전생에 부부였어요' 라고 답을 했고
놀란 김진아 검사가
'네에?' 라고 하자
이한영이 '농담이에요'라고 하기는 했지만
의미가 깊었지요.
이한영 마음에
유세희가
애틋하게 자리잡고 있는것 같기도 해서
안타까움도 느껴졌어요.
이한영과 유세희
서로 좋아하는것은
확실한것 같아요
0
0
댓글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