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프로 아이돌이네요

진짜 열심히 하더라구요 ㅋ

이래서 정말 일내겠는데요?

본업에 충실하셔야죠~

근데 잘하기는 또 잘해요 ㅋㅋ

재능들이 다들 대단합니다!!

응원할게요~^^프로 아이돌이네요프로 아이돌이네요

0
0
댓글3
  • 위대한코끼리I127812
    뭐든열심히하는 모습은 언제나 보기좋은것같아요
    연습도 많이해서 더 반응이 뜨거운것같아요
  • 초록귤
    열심히 연습하는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여 준 것 같습니다
  • 빠른나무늘보I210492
    진짜 프로는 괜히 프로가 아닌거 같아요! 뭐든 열심히 하는 모습이 보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