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밥안먹는 딸이 강아지일줄이야...

밥안먹는 딸이 강아지일줄이야...밥안먹는 딸이 강아지일줄이야...

 

소율이 ㅋㅋ 강아지일줄이야 연대장에 애지중지하는 딸이라서 당연히 사람일줄알았는데 키우는 강아지인게 너무 웃겨요 입맛도 별5개라서 완전짜다로운 고급입맛에 상아짘ㅋㅋ 하다하다 이젠 강아지 간식까지 만드네요 

0
0
댓글2
  • 초록귤
    저도 정말 아끼는 딸이라고 생각했는데 강아지라니 놀랍습니다
    반려견도 가족처럼 아끼는 모습이 보기 좋았어요
  • 빠른나무늘보I210492
    그렇게 애지중지하길래 사람인 줄 알았는데 강아지라서 반전이라 놀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