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요리대회 준비하는 과정이 너무 좋다

요리대회 준비하는 과정이 너무 좋다요리대회 준비하는 과정이 너무 좋다요리대회 준비하는 과정이 너무 좋다

 

오합지졸일줄알았던 강성재 윤동현 김관철이 한팀이루어서 요리대회 참여하고 준비하는과정이 뭐랄까 군대전우들의 우정을 단단하게 만들어주는 것같아서 보기도 좋고 따듯하고 다같이 소초를 지키고자하는것도 기특하고 윤동현 진자 요리 똥손에서 반죽잘하는 취사병으로 거듭나고 모두의성장이 보기좋았어요

프랑스 음식먹고 상상씬 프랑스옷머리한것도 너무 웃겨요

0
0
댓글2
  • 포근한꽃바늘S213677
    처음엔 오합지졸 같았는데 서로 의지하면서 전우가 되어가는 모습이 보기 좋았어요
  • 초록귤
    음식을 먹고 표현하는 장면이 정말 웃겼습니다
    어떤 음식들이 나올지 기대가 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