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드라마 시즌2 기대하게 하네요

드라마 시즌2 기대하게 하네요드라마 시즌2 기대하게 하네요

 

소초지키고 윤병장 제대하고 나서 끝일줄알았는데 전설이 되고 이젠 시작으로 바뀌었네요 

퀘스트 끝나서 그냥 평범한 군생활일줄알았는데 새로운 도전과 새로운 성정을 할수있을것같아서 

성재도 새로운 퀘스트보고 웃는게  새로운 여정의 시작을 반기는것같아서 완전 최고의 엔딩이었어요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포근한꽃바늘S213677
    성재가 웃는 장면 보는데 시즌2 나오면 열심히 달릴 준비 끝난듯한 느낌이었어요
  • 초록귤
    드라마 시즌 2 너무 보고싶습니다
    정말 재미있게 본 드라마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