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세한낙타I116736
인기 게시판 TOP 50
소금꽃 무대를 보면서 다시 한번 느꼈는데 유진님은 노래를 정말 듣기 좋게 부르는 것 같아요. 특별히 힘을 주거나 과한 기교를 사용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감정이 전달되더라고요. 그래서인지 가사도 더 잘 들리고 노래에 집중하게 됩니다. 맑은 음색이 곡 분위기와도 잘 어울렸고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듣는 내내 편안했고 괜히 마음도 차분해지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이런 스타일의 무대는 몇 번을 다시 봐도 질리지 않는 것 같네요ㅎㅎ 다음 무대에서는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실지 기대됩니다~~
0
0
댓글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