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유진님 목소리는 참 편안한 매력이 있어요^^

유진님 목소리는 참 편안한 매력이 있어요^^

 

소금꽃 무대를 보면서 다시 한번 느꼈는데 유진님은 노래를 정말 듣기 좋게 부르는 것 같아요. 특별히 힘을 주거나 과한 기교를 사용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감정이 전달되더라고요. 그래서인지 가사도 더 잘 들리고 노래에 집중하게 됩니다. 맑은 음색이 곡 분위기와도 잘 어울렸고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듣는 내내 편안했고 괜히 마음도 차분해지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이런 스타일의 무대는 몇 번을 다시 봐도 질리지 않는 것 같네요ㅎㅎ 다음 무대에서는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실지 기대됩니다~~

0
0
댓글9
  • 섬세한낙타I116736
    시청자들을 단숨에 몰입하게 만들었던 무대였어요
    부드럽고 차분하게 소금꽃 노래 너무 잘 불렀어요
  • 순수한악어E816042
    괜히 이어폰으로 다시 들어보고 싶어지네요
    서주님 목소리는 또 다른 매력이 있을 것 같습니다
  • 뛰어난하마V136590
    마음이 복잡했는데 잠시 잊고 감상했어요
    김태연님 노래가 좋은 위로가 되었습니다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유진님의 목소리는 편안한 매력이 있어요.
    들으면 마음이 차분해지네요.
  • 기쁜기린E159355
    화면을 뚫고 나오는 존재감이 있네요
    김다현님 순서에서는 눈을 못 떼겠어요 ㅎㅎ
  • 찬란한거위Y125211
    그냥 잘한다는 말로는 부족한 느낌입니다
    천록담님만의 색깔이 분명하게 보였어요
  • 편안한키위V126115
    노래도 좋고 표정도 좋고 다 좋았어요 ㅎㅎ
    손빈아님 무대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 순수한악어V159773
    오늘 방송 퀄리티가 정말 좋았어요
    김다현님 무대는 역시 믿고 보게 되네요
  • 마타타
    유진님의 맑은 음색이 곡의 감성을 과하지 않게 잘 살려준 무대였네요
    편안하게 집중해서 들을 수 있어서 여운이 더 오래 남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