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같은 노래인데 분위기가 완전히 달라졌네요

같은 노래인데 분위기가 완전히 달라졌네요

 

원곡도 좋아하는 노래라 기대하면서 들었는데 유진님만의 색깔이 잘 드러난 무대였다고 생각합니다. 특유의 청량한 음색 덕분에 곡 전체가 더 밝고 산뜻하게 들렸어요. 노래를 부를 때 표정도 자연스럽고 편안해서 보는 사람도 기분 좋게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원곡의 매력은 그대로 살리면서 또 다른 감성을 만들어낸다는 게 쉬운 일이 아닌데 그걸 자연스럽게 해내는 것 같아요. 듣는 내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서 좋았고 다시 찾아 듣고 싶은 무대였습니다.

0
0
댓글11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청량한 음색으로 밝은 매력이 더해졌어요.
    유진님만의 색깔이 돋보이는 멋진 무대예요.
  • 열정적인라임L227552
    진짜 무대를 제대로 꾸민 것 같아요 화려 하면서도 신명나는 느낌이 드네요 
  • 순수한악어E816042
    작성자
    보는 내내 표정이 참 좋다는 생각을 했네요
    김다현님 무대 장악력이 상당합니다
  • 밝은펭귄N126088
    금요일 밤이 괜히 기다려지는 게 아니네요
    전유진님 순서만 되면 집중력이 확 올라갑니다
  • 기쁜기린E159355
    듣는 사람을 편하게 만드는 재능이 있는 듯합니다
    김태연님 무대 보면서 그런 생각이 들었네요
  • 유머있는바다X136588
    보다 보니 어느새 끝나 있어서 놀랐어요
    서주님 순서만 되면 시간이 빨리 가는 것 같네요
  • 찬란한거위Y125211
    오늘 무대는 유난히 집중해서 보게 되더라구요
    김태연님 표정 하나까지도 인상 깊었습니다
  • 편안한키위V126115
    처음 듣는 곡인데도 금방 빠져들었습니다
    서주님이 부르니까 원곡이 궁금해질 정도였어요
  • 순수한악어V159773
    오늘도 실력 제대로 보여준 것 같아요
    김태연님은 무대 장악력이 대단하네요
  • 친절한두리안A136660
    그러게요. 정말 분위기가 다른 노래지만 어 너무 좋았던 것 같습니다
  • 마타타
    저도 원곡을 좋아해서 기대했는데 유진님만의 청량한 매력이 더해져 색다른 느낌으로 즐길 수 있었어요ㅎㅎ
    원곡의 감성은 살리면서도 자신만의 색깔을 자연스럽게 보여준 멋진 무대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