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엔딩 요정 오유진양의 '운명 같은 여인' 무대

엔딩 요정 오유진양의 '운명 같은 여인' 무대

 

엔딩 요정 오유진양의 '운명 같은 여인' 무대

이번에도 역시 믿고 보는 유진양의 무대였어요~

곡이랑 유진양 음색과 너무 잘어울렸고

중간중간 안무도 살랑살랑 추는데 너무 이뻤네요^^

 

0
0
댓글16
  • 위대한코끼리Y244312
    오유진양은 항상 안무도 완벽해서 보는 맛이 더해요ㅋㅋㅋ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상큼한 안무와 음색이 정말 잘 어울려요.
    눈과 귀가 모두 즐거운 완벽한 무대예요.
  • 다정한코코넛W1872258
    감사합니다, 유진양 무대 덕분에 기분이 좋아졌어요.
    음색과 안무가 정말 어우러져 감동적이었더라고요
  • 열정적인라임L227552
    퍼포먼스도 너무 좋았어요 눈호강 귀호강 제대로 했네요 
    
  • 순수한악어E816042
    처음 듣는 사람도 좋아할 것 같은 무대였어요
    천록담님 매력이 자연스럽게 전해지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오유진양의 '운명 같은 여인'은 엔딩 요정다운 무대였어요.
    화려하면서도 매력적인 분위기가 돋보였네요.
  • 기쁜기린D126043
    듣다 보니 가사에 집중하게 되더라구요
    천록담님 전달력이 정말 좋았습니다
  • 밝은펭귄N126088
    웃으면서 보기 시작했다가 감탄하면서 끝났네요
    김다현님 존재감은 역시 대단합니다
  • 기쁜기린E159355
    괜히 소파에 기대서 조용히 감상하게 됐어요
    전유진님 음색은 밤이랑 정말 잘 어울리네요
  • 유머있는바다X136588
    오늘 방송은 감성 충전 제대로 하고 갑니다
    천록담님 무대 덕분에 마음이 편안해졌어요
  • 부지런한제비꽃I125576
    너무 깜찍하고 감성좋고
    비주얼까지  좋은 유진양의
    노래는 늘 여유와 위로를 주네요
  • 찬란한거위Y125211
    가수랑 곡이 이렇게 잘 맞을 수 있나 싶었습니다
    김다현님 선곡 센스도 정말 좋은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V126115
    무대 매너가 정말 좋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최재명님은 볼수록 호감이네요
  • 순수한악어V159773
    목소리가 정말 시원시원하네요
    듣는 내내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
  • 친절한두리안A136660
    그렇게 좀 음 색깔 너무 잘 어울리고 너무너무 상큼발랄한 노래였던 것 같아요.
  • 밝은펭귄M117002
    유진양 노래 소화 잘했어요. 예쁘게 춤을 추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