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인기 게시판 TOP 50
오늘 영상 보는데 정말 소름 돋았어요!
양지은 님이 부르는 '가거라 삼팔선'은 들을 때마다 가슴이 먹먹해지는데,
이번 무대는 그야말로 완벽 그 자체였네요.
99점을 넘어서 100점 만점이라니, 결과가 나올 때 저까지 다 기분이 좋더라고요!
애절한 목소리에 녹아든 깊은 진심이 안방까지 고스란히 전해져서
오늘 밤은 이 노래만 계속 반복해서 듣게 될 것 같아요.
양지은 님, 역시 믿고 듣는 가수입니다!
1
0
댓글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