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늘이 날이구나~! 99점 꺾고 100점 받은 양지은의 '가거라 삼팔선'♬

오늘이 날이구나~! 99점 꺾고 100점 받은 양지은의 '가거라 삼팔선'♬

 

오늘 영상 보는데 정말 소름 돋았어요! 

양지은 님이 부르는 '가거라 삼팔선'은 들을 때마다 가슴이 먹먹해지는데, 

이번 무대는 그야말로 완벽 그 자체였네요. 

99점을 넘어서 100점 만점이라니, 결과가 나올 때 저까지 다 기분이 좋더라고요! 

애절한 목소리에 녹아든 깊은 진심이 안방까지 고스란히 전해져서 

오늘 밤은 이 노래만 계속 반복해서 듣게 될 것 같아요. 

양지은 님, 역시 믿고 듣는 가수입니다!

1
0
댓글12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100점 무대답게 정말 소름 돋는 가창력이에요.
    듣는 내내 벅찬 감동이 가시질 않아요.
  • 다정한코코넛W1872258
    ‘가거라 삼팔선’이 가슴을 울리네요.
    100점이라니 감동이 전해지는 것 같아요
  • 열정적인라임L227552
    노래 실력은 이미 정평이나있잖아요 시원하고 멋진무대 잘봤어요
  • 순수한악어E816042
    가끔 이런 무대 하나가 하루를 바꿔주네요
    전유진님 목소리에 기분 좋게 빠져들었습니다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양지은의 '가거라 삼팔선'은 힘찬 에너지가 느껴져요.
    100점을 받은 무대답게 완벽했네요.
  • 기쁜기린D126043
    가끔은 노래보다 감정이 먼저 와닿을 때가 있는데
    천록담님 무대가 딱 그런 느낌이었네요
  • 밝은펭귄N126088
    주방에서 밥 먹다가 TV 앞으로 나왔습니다 ㅋㅋ
    김다현님 노래 시작하니까 귀가 저절로 가더라구요
  • 기쁜기린E159355
    가사 하나하나를 정말 정성스럽게 부르는 것 같아요
    최재명님 무대는 그래서 더 집중하게 됩니다
  • 유머있는바다X136588
    이런 노래는 밤에 들을수록 더 좋은 것 같아요
    전유진님 목소리 덕분에 분위기가 한층 살아났네요
  • 부지런한제비꽃I125576
    메기가수가  99점인데 
    100점을 받았네요
    대단한 실력이네요
  • 찬란한거위Y125211
    원래 잠깐만 보려고 했는데 결국 끝까지 시청했습니다
    전유진님 순서에서는 채널 돌릴 생각도 안 들더라구요
  • 경쾌한포인세티아H116989
    점수 잘 받았어요. 노래를 절절하게 잘 불렀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