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유진 나이야가라 무대

유진양 노란드레스 입고 나와 밝은 무대 꾸며주셨어요

나이야 가라 곡을 선곡했어요

즐겁게 밝은 분위기로 노래 잘 불러주었어요 

유진양 에너지로 더 기분진 무대였어요

 

오유진 나이야가라 무대

0
0
댓글7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나이야가라 무대가 귀여웠어요.
    오유진님의 밝은 에너지가 전해졌습니다
  • 눈부신늑대A944714
    유진양 무대 너무 상큼하고 신났어요
    밝은 에너지와 좋은 가창력 덕분에 기분 좋은 무대였습니다
    
  • 순수한악어E816042
    노래 한 곡이 이렇게 짧게 느껴진 건 오랜만이에요^^
    더 듣고 싶다는 생각만 들었습니다!!
  • 뛰어난하마V136590
    처음에는 가볍게 보기 시작했는데 완전 팬 됐네요ㅋㅋ
    매주 챙겨보게 되는 매력이 있습니다^^
  • 기쁜기린D126043
    오랜만에 마음이 편안해지는 노래를 들었네요^^
    금요일 밤과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 밝은펭귄N126088
    오늘 무대는 분위기를 끌고 가는 힘이 대단했네요ㅎㅎ
    처음부터 끝까지 집중하게 만들었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오유진님은 갈수록 무대 매너가 더 좋아지는 것 같아요.
    노래 부르는 모습이 너무 예쁘고 사랑스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