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김용빈님의 빛과 그림자 노래 너무 애절하고 감미롭게 너무 잘불렀어요.

김용빈님의  빛과그림자  노래 너무 애절하고 감미롭게

 너무 잘불렀어요 .

김용빈님의 노래는 항상 푹빠져서 듣게 하는 매력이 있네요. 

진짜 푹빠져서 들었네요. 김용빈님의  빛과 그림자 노래 너무 애절하고 감미롭게 너무 잘불렀어요.김용빈님의  빛과 그림자 노래 너무 애절하고 감미롭게 너무 잘불렀어요.김용빈님의  빛과 그림자 노래 너무 애절하고 감미롭게 너무 잘불렀어요.

8
0
댓글5
  • 변치않는멜론J1735159
    김용빈 가수님
    금타는 금요일에서 부르신
    '빛과 그림자'
    적당하고 적절한 박자의 밀당
    깊은 감성 표현으로 27회 무대도 찢어놓으셨네요
    매회 기록을 경신하시는 최고의 아티스트 가수님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 공손한목련P1688978
    김용빈 가수님 빛과 그림자 매번 들을때마다 감탄을 하게 되는지 늘 응원합니다
  • 용감한포도P1548942
    김용빈 가수님 금타는 금요일 최고였어요 항상 응원합니다 
  • 재치있는계단T133934
    용빈님의 매력이 너무나 잘 묻어나는 대박 무대였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V1786633
    김용빈 가수님 음색천재네요. 중저음에서의 깊고 짙은 음색과 고음에서의 섹시한 음색이 돋보이는 무대였습니다, 정말 대가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