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빈님의 빛과그림자 노래 너무 애절하고 감미롭게 너무 잘불렀어요 . 김용빈님의 노래는 항상 푹빠져서 듣게 하는 매력이 있네요. 진짜 푹빠져서 들었네요.
변치않는멜론J1735159김용빈 가수님 금타는 금요일에서 부르신 '빛과 그림자' 적당하고 적절한 박자의 밀당 깊은 감성 표현으로 27회 무대도 찢어놓으셨네요 매회 기록을 경신하시는 최고의 아티스트 가수님 항상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