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트라이: 우리는 기적이 된다

번호 토픽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스크랩
전체

🔈 [안드로이드] 인앱 결제 오류 안내 [3]

145
2
0
전체

💡[2천원 증정] 생활 정보&지역 이야기 남겨주면 네이버페이 증정! 우리 동네 생활왕 이벤트 3회차 [110]

7.1천
2
0
전체

📢커피, 상품권 100% 주는 이벤트👀 한눈에 보기❗ [700]

19.2만
139
19
전체

🔔[채팅 공감&알림봇 기능 OPEN] 부담 없이 소통하고 빠르게 소식을 접해 보세요! [31]

7.7천
47
2
전체

🎉친구 1명 초대할 때마다 2,000 투표권을 지급해 드려요! [팬마음 친구 초대 기능] [232]

3.1만
146
11
전체

트라이 시청률이 많이 좋아졌네요 [10]

49
0
0
전체

감독의 협박에 굴복하는 이지의 모습이 답답하기도 하고 안타까웠네요 [7]

53
0
0
전체

경찰시험을 보려고 한 오영광은 럭비부로 돌아오네요 [8]

42
0
0
전체

꽤나 서로를 이해하는듯한 윤성준과 서우진이네요 [5]

102
0
0
전체

우진은 부상을 당하기에 이르는데여 [8]

43
0
0
전체

나설현을 추천하는 꼼수를 부리네요  [8]

35
0
0
전체

가장 악독하고 꼴 보기 싫은 인물이 바로 전낙균죠 [9]

48
0
0
전체

방흥남은 크게 당황하는데요 [8]

74
0
0
전체

방흥남에게 더 큰 위기가 찾아옵니다 [8]

36
0
0
전체

방흥남이라는 캐릭터는 콤플렉스가 가득한 인물입니다. [6]

72
0
0
전체

그 파괴력이 엄청나네요 [7]

37
0
0
전체

결국 그의 진심이 통했네요  [6]

38
0
0
전체

문웅을 일깨우려고 노력합니다.  [5]

28
0
0
전체

큰 트라우마로 남았던 것이네요 [5]

39
0
0
전체

문웅이 태클을 무서워하는 이유 [5]

38
0
0
전체

럭비 선수라면 태클은 필수잖아요 [5]

41
0
0
전체

보완책을 미리 세웠을 수도 있었을 텐데 [4]

33
0
0
전체

하지만, 엄연히 패배는 패배인 것 [5]

46
0
0
전체

사격부 감독 진짜 최악의 인간이네요 [3]

62
0
0
전체

에어로빅 감독 주가람에게 엄청난 애증(?)같네요 [3]

28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