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첼로치는 곽희성님의 <카스바의 여인> 무대

첼로치는 곽희성님의 <카스바의 여인> 무대

 

 

첼로치는 곽희성님의 <카스바의 여인> 무대~

너무 인상깊었어요!! 1절 도입부분에서 첼로를 연주해주셨는데

진짜 섹시하시더라구요~ 거기다 노래까지 잘부르고 ㅠㅠ

곽희성님의 매력이 한껏 들어간 무대였네요

 

 

0
0
댓글10
  • 마음이따뜻한관중L214890
    대체불가 가수에요 심금을 울립니다
    
  • 힘찬레몬U240251
    정통 트로트의 맛을 제대로 살렸어요 명곡이라 생각해요
    
  • 믿음직한미어캣A1889138
    청아한 목소리 참 듣기 좋아요 언제나 좋은 노래로 감동과 행복을 주는 가수네요
    
  • 혁신적인계피G1889135
    엄청 리드미컬해요 휴식기에 들음 좋죠
    
  • 사랑스러운토끼E1860105
    감사합니다, 좋은 후기 남겨 주셔서 좋았어요.
    첼로의 부드러운 선율이 무대를 빛냈어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참 좋으시더라고요 ㅎㅎ진짜 반갑고 좋았어요노래가 더욱 더 깊은 곰탕처럼 깊어졌고, 감성도 좋더라구요가수님의 따뜻한 배려심과 인간미는 정말 존경스럽습니다.늘 주변 사람들을 챙기고 위하는 모습이 보기 좋아요.가수님, 늘 행복하세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참 좋으시더라고요 ㅎㅎ진짜 반갑고 좋았어요노래가 더욱 더 깊은 곰탕처럼 깊어졌고, 감성도 좋더라구요가수님의 따뜻한 배려심과 인간미는 정말 존경스럽습니다.늘 주변 사람들을 챙기고 위하는 모습이 보기 좋아요.가수님, 늘 행복하세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희성님의 ‘카스바의 여인’은 첼로 연주가 인상적이었어요.
    노래와 악기가 어우러져 깊은 감동을 줬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첼로 연주와 함께하는 무대라니 정말 특별하고 멋지네요.
    곽희성님의 목소리와 연주가 어우러져 깊은 여운이 남습니다.
  • 밝은펭귄M117002
    첼로치는 곽희성님의 <카스바의 여인> 무대 넘 멋졌어요. 곽희성님 방송에 자주 나오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