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따뜻한관중L214890
인기 게시판 TOP 50
첼로치는 곽희성님의 <카스바의 여인> 무대~
너무 인상깊었어요!! 1절 도입부분에서 첼로를 연주해주셨는데
진짜 섹시하시더라구요~ 거기다 노래까지 잘부르고 ㅠㅠ
곽희성님의 매력이 한껏 들어간 무대였네요
0
0
댓글10
첼로치는 곽희성님의 <카스바의 여인> 무대~
너무 인상깊었어요!! 1절 도입부분에서 첼로를 연주해주셨는데
진짜 섹시하시더라구요~ 거기다 노래까지 잘부르고 ㅠㅠ
곽희성님의 매력이 한껏 들어간 무대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