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고음이 깔끔한 곽영광님의 <정말 좋았네> 무대

고음이 깔끔한 곽영광님의 <정말 좋았네> 무대

 

 

고음이 깔끔한 곽영광님의 <정말 좋았네> 무대였어요 ㅎㅎ

반듯이 서서 부르는데도 편안하게 고음이 올라가더라구요~

거기다 깔끔한 끝음 처리까지!!

진솔 담백하면서도 깔끔한 무대를 보여주셨어요

 

0
0
댓글12
  • 마음이따뜻한관중L214890
    역시나 매력넘치네요 맛깔나게 살려주었어요
    
  • 힘찬레몬U240251
    차분해지면서 편안해져요 잠들기 전 조용히 감상하기에 이만한 노래가 없습니다
    
  • 믿음직한미어캣A1889138
    누가뭐래도 최고가수입니다 따라올자가 없죠
    
  • 혁신적인계피G1889135
    에너지 충전도 되구요 주말 오후에 듣기 딱이죠
    
  • 사랑스러운토끼E1860105
    고음이 깔끔하게 올라가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그런 편안함이 무대에 더 큰 매력을 주는 것 같아요
  • 뛰어난하마X130929
    마음을 움직이는 노래였어요 고음도 깔끔하더라구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고운 목소리에 감성 가득한 노래로우리들의 마음을 가져가네요 신곡이 나올 때마다 온 가족이 함께 듣고 있어요.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가수님은 가족의 행복입니다.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부르는 목소리가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가창력 알고있었으나...진짜 잘 부르네요 어떤 장르의 음악이든 가수님이 부르면 가수님만의 장르가 됩니다.음악적 해석 능력이 정말 뛰어나다고 가수님은 진정한 음악 천재입니다.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영광님의 ‘정말 좋았네’는 고음이 깔끔하게 울려 퍼졌어요.
    감정과 힘이 동시에 느껴지는 무대였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곽영광님의 깔끔한 고음은 언제 들어도 정말 감탄스러워요.
    정말 좋았네 무대를 들으니 마음까지 맑아지는 기분입니다
  • 건강걸음
    곽영광님 목소리가 맑으면서
    감성 깊은 목소리에요
  • 밝은펭귄M117002
    진심담아 열창했어요. 감정 적절하게 표현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