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따뜻한관중L214890
인기 게시판 TOP 50
고음이 깔끔한 곽영광님의 <정말 좋았네> 무대였어요 ㅎㅎ
반듯이 서서 부르는데도 편안하게 고음이 올라가더라구요~
거기다 깔끔한 끝음 처리까지!!
진솔 담백하면서도 깔끔한 무대를 보여주셨어요
0
0
댓글12
고음이 깔끔한 곽영광님의 <정말 좋았네> 무대였어요 ㅎㅎ
반듯이 서서 부르는데도 편안하게 고음이 올라가더라구요~
거기다 깔끔한 끝음 처리까지!!
진솔 담백하면서도 깔끔한 무대를 보여주셨어요